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읽기이해부진 아동의 중심내용 추론 특성
김가림(Garim Kim)
황민아(Mina Hwang)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가림(Garim Kim)
황민아(Mina Hwang)
제어번호
106817470
학술지명
특수교육논총
권호사항
Vol. 36 No. 1 [ 2020 ]
발행처
단국대학교 특수교육연구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17 ( 17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20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누리미디어
주제어
inference
mainidea
poor comprehension
읽기이해부진
중심내용
추론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91)
추론 125건
inference 45건
읽기이해부진 12건
mainidea 5건
중심내용 4건
인용/피인용
읽기이해부진 아동의 중심내용 추론 특성
' 읽기이해부진 아동의 중심내용 추론 특성'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inference
mainidea
poor comprehension
읽기이해부진
중심내용
추론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97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inference
46
0
0.0%
mainidea
6
0
0.0%
poor comprehension
1
0
0.0%
읽기이해부진
13
0
0.0%
중심내용
5
0
0.0%
추론
126
0
0.0%
계
197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