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장애 선정 현황 및 기초학력향상을 위한 다중지원팀에 특수교사의 참여에 대한 특수교육 현장전문가들의 인식 -일반교육과 특수교육의 협력 방안에 대한 인식을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학습장애 선정 현황 및 기초학력향상을 위한 다중지원팀에 특수교사의 참여에 대한 특수교육 현장전문가들의 인식 -일반교육과 특수교육의 협력 방안에 대한 인식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특수교육
  • Asynchronous Virtual Focus Groups
  • Learning Disability
  • Low Basic Academic Achievement
  • Multiple Support Team
  • special-education
  • 기초학습부진
  • 다중지원팀
  • 비동기 가상 포커스그룹
  • 특수교육
  • 학습장애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023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