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스토리텔링 표현방식에 따른 브랜드태도와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 이케아(Ikea) 브랜드앱을 중심으로 -
정수연
이연준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정수연
이연준
주제어
Brand Apps
Brand Attitude & Purchase Intention
Storytelling
브랜드 앱
브랜드태도와 구매의도
스토리텔링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708)
스토리텔링 1,178건
Storytelling 509건
브랜드 앱 21건
인용/피인용
스토리텔링 표현방식에 따른 브랜드태도와 구매의도에 ...
' 스토리텔링 표현방식에 따른 브랜드태도와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 이케아(Ikea) 브랜드앱을 중심으로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Brand Apps
Brand Attitude & Purchase Intention
Storytelling
브랜드 앱
브랜드태도와 구매의도
스토리텔링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714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Brand Apps
1
0
0.0%
Brand Attitude & Purchase I ...
1
0
0.0%
Storytelling
510
0
0.0%
브랜드 앱
22
0
0.0%
브랜드태도와 구매의도
1
0
0.0%
스토리텔링
1,179
0
0.0%
계
1,714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