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적 유명인에 대한 애착이 기업진정성과 소비자 삶의 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영웅적 유명인에 대한 애착이 기업진정성과 소비자 삶의 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사회과학
  • Hero
  • quality-of-life
  • 기업진정성(Corporate authenticity)
  • 브랜드 지지행동(Brand supportive behavior)
  • 브랜드애착(Brand attachment)
  • 소비자 삶의 질
  • 영웅적유명인
  • 일반유명인
  • 자아효능감(self-efficacy)
  • 휴먼브랜드(Human brand)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300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