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컨설팅의 이론적 과제 및 방향 탐색: 서비스 마케팅의 관점에서
-
-
저자
정수현
김연구
-
제어번호
106640994
-
학술지명
한국초등교육
-
권호사항
Vol.
31
No.
1
[
2020
]
-
발행처
서울교육대학교 초등교육연구원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35-56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20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서울교육대학교 도서관
-
판매처
'
학교컨설팅의 이론적 과제 및 방향 탐색: 서비스 마케팅의 관점에서' 의 참고문헌
-
-
-
-
-
-
학교컨설팅 활성화를 위한 학교조직 진단도구 개발 및 시스템 구축 연구
-
-
-
-
-
-
-
-
-
-
-
학교 교육개혁 지원을 위한 학교컨설팅 사업(III)
-
학교 교육개혁 지원을 위한 학교컨설팅 사업(II)
-
학교 교육개혁 지원을 위한 학교 컨설팅 사업(I)
-
-
-
-
지방정부의 내부마케팅 전략에 관한 실증적 연구-조직동일시와 고객지 향성에 미치는 성과를 중심으로
-
지능정보사회에서 교직의 미래 전망과 중등 교원정책의 과제. 지능정보사회에 대비한 교직의 미래 전망과 교원정책의 과제
-
스키장 고객의 지각된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고객몰입 간의 관계: 경험의 조절효과
-
수업코칭, 수업장학, 수업컨설팅에 대한 개념적 분석
-
-
-
서비스 품질 측정모형의 우수성 비교 : SERVQUAL모형, Grönroos모형, 3차원품질모형을 중심으로
-
-
-
-
-
-
서비스 공학 : 공학의 눈으로 바라본서비스 경영
-
-
-
-
-
-
-
-
-
교육 내적책무성 구현을 위한 학교컨설팅의 가능성 탐색
-
공동체 지향 평생교육 프로그램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 이론의 적용 가능성 탐색 : 사회마케팅과 관계마케팅을 중심으로
-
강원랜드의 내부마케팅활동이 직원의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 강원랜드 딜러를 중심으로
-
-
Strategic Marketing for Nonprofit Organizations
-
Services Marketing: People, Technology, Strategy
'
학교컨설팅의 이론적 과제 및 방향 탐색: 서비스 마케팅의 관점에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