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기과제를 통한 지적장애 학생의 문장부호 이해 및 표현 능력에 관한 연구

논문상세정보

' 읽기과제를 통한 지적장애 학생의 문장부호 이해 및 표현 능력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한글워드 프로그램의 활용이 경도 지적장애아동의 읽기 및 쓰기에 미치는 효과
    우지연 [2011]
  • 학생의 흥미를 반영한 쓰기 활동이 특수학교 지적장애 학생의 낱말 읽기 및 쓰기에 미치는 효과
    김경진 [2015]
  • 학령 초기의 읽기 유창성과 쓰기 유창성의 관계
    김미순 [2003]
  • 중등 학습자를 위한 문장부호 교육 내용 연구
    송순이 [2011]
  • 생활일기를 통한 언어지도가 경도지적장애학생의 글쓰기 능력 향상에 미치는 영향
    최선희 [2012]
  • 비장애아동과 경도 지적장애 아동의 음운처리와 쓰기능력 비교
    조성숙 [2016]
  • 문장부호에 대한 교육과정 지도상 문제점과 아동 사용 실태의 연구
    박여름 [2008]
  • 균형적 문자 지도 방법이 정신지체학생의 읽기와 쓰기에 미치는 효과 연구
    최승원 [2010]
  • 국어 문장 부호에 대한 고찰
    신호철 [2009]
  • 국어 문장 부호 연구
    김경언 [2008]
  • 교과용 도서의 문장 부호 사용 실태와 문제점 해결 방안
    윤천탁 [2012]
  • 경도지적장애 학생의 이야기 쓰기 분석
    예지원 [2017]
  • 경도 지적장애 학생의 일기문에 나타난 텍스트지식이 쓰기에 미치는 효과
    이한별 [2015]
  • 文章 符號 使用 實態의 調査 分析
    이승후 [2006]
  • Written language abilities of educable mentally retarded and normal children
    Cartwright [1968]
  • Understanding the Korean Language orthorgraphy
    Kang, H. S. [2003]
  • The effects of self-regulated strategy development(SRSD) reading and writing instruction on reading comprehension and writing competence for students with mild intellectual disabilities
    Kim, M. Y. [2018]
  • Receptive & expressive vocabulary test(REVT)
    Kim, Y. T [2009]
  • Fuction of Korean Punctuation
    Lee, I. S. [1996]
  • Elementary School Curriculum
  • A study on hangeul education aspects of the 2015 revised elementary school korean textbooks
    Kim, E. J.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