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기과제를 통한 지적장애 학생의 문장부호 이해 및 표현 능력에 관한 연구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저자
김화수
최선영
이지우
엄윤지
제어번호
106639786
학술지명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권호사항
Vol.
59
No.
1
[
2020
]
발행처
대구대학교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소
발행처 URL
http://risers.daegu.ac.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385-408
(
24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20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
읽기과제를 통한 지적장애 학생의 문장부호 이해 및 표현 능력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한글워드 프로그램의 활용이 경도 지적장애아동의 읽기 및 쓰기에 미치는 효과
학생의 흥미를 반영한 쓰기 활동이 특수학교 지적장애 학생의 낱말 읽기 및 쓰기에 미치는 효과
학령 초기의 읽기 유창성과 쓰기 유창성의 관계
생활일기를 통한 언어지도가 경도지적장애학생의 글쓰기 능력 향상에 미치는 영향
비장애아동과 경도 지적장애 아동의 음운처리와 쓰기능력 비교
문장부호에 대한 교육과정 지도상 문제점과 아동 사용 실태의 연구
균형적 문자 지도 방법이 정신지체학생의 읽기와 쓰기에 미치는 효과 연구
교과용 도서의 문장 부호 사용 실태와 문제점 해결 방안
경도 지적장애 학생의 일기문에 나타난 텍스트지식이 쓰기에 미치는 효과
Written language abilities of educable mentally retarded and normal children
Understanding the Korean Language orthorgraphy
The effects of self-regulated strategy development(SRSD) reading and writing instruction on reading comprehension and writing competence for students with mild intellectual disabilities
Receptive & expressive vocabulary test(REVT)
Fuction of Korean Punctuation
Elementary School Curriculum
A study on hangeul education aspects of the 2015 revised elementary school korean textbooks
'
읽기과제를 통한 지적장애 학생의 문장부호 이해 및 표현 능력에 관한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