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교사에 의한 맞춤형 진단과 한글 읽기 프로그램의 체계적 적용 효과 : 지역아동센터 내 읽기부진 아동을 대상으로

' 예비교사에 의한 맞춤형 진단과 한글 읽기 프로그램의 체계적 적용 효과 : 지역아동센터 내 읽기부진 아동을 대상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mmunity child center
  • diagnosis
  • dyslexia
  • individualized intervention
  • pre-service teachers
  • reading difficulties
  • 개별화 중재
  • 난독증
  • 예비교사
  • 읽기 부진
  • 지역아동센터
  • 진단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891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