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이 지각한 가정에서의 정서적 학대 및 방임 경험과 학교부적응의 관계: 대인관계 유능성을 통한 사회적 지지의 조절된 매개효과

논문상세정보
' 청소년이 지각한 가정에서의 정서적 학대 및 방임 경험과 학교부적응의 관계: 대인관계 유능성을 통한 사회적 지지의 조절된 매개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교육학
  • Emotional abuse and Neglect
  • Moderated mediating effect
  • School maladjustment
  • Teacher & peer-support
  • interpersonalcompetence
  • 교사지지 및 또래지지
  • 대인관계 유능성
  • 정서적 학대 및 방임경험
  • 조절된 매개효과
  • 학교부적응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5,058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