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융합형 중등예비교사 양성을 위한 수업 혁신 요소를 중심으로 프로젝트 기반 학습(Project-Based Learning:PBL)에서 중등예비교사의 성찰일지 분석

논문상세정보
' 창의·융합형 중등예비교사 양성을 위한 수업 혁신 요소를 중심으로 프로젝트 기반 학습(Project-Based Learning:PBL)에서 중등예비교사의 성찰일지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Pre-service Teachers’ Creativity-convergence
  • Project-basedd Learning(PBL)
  • Self-refection Journal
  • Teaching Innovation
  • 성찰일지
  • 수업혁신
  • 창의·융합형 중등예비교사
  • 프로젝트기반학습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55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