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편의점 기업의 SNS 마케팅 속성이 편의점 소비자의 구매의도와 구매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강신아
윤혜려
Kang, SinA
Yoon, Hei-ryeo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강신아
윤혜려
Kang, SinA
Yoon, Hei-ryeo
주제어
SNS마케팅
구매의도
만족도
속성
편의점소비자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7,047)
컴퓨터 프로그래밍,프로그램,자료 3,381건
만족도 1,987건
구매의도 1,527건
속성 99건
sns마케팅 52건
편의점소비자 1건
인용/피인용
편의점 기업의 SNS 마케팅 속성이 편의점 소비자의 ...
' 편의점 기업의 SNS 마케팅 속성이 편의점 소비자의 구매의도와 구매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컴퓨터 프로그래밍,프로그램,자료
sns마케팅
구매의도
만족도
속성
편의점소비자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7,052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컴퓨터 프로그래밍,프로그램,자 ...
3,382
0
0.0%
주제어
sns마케팅
53
0
0.0%
구매의도
1,528
0
0.0%
만족도
1,988
0
0.0%
속성
100
0
0.0%
편의점소비자
2
0
0.0%
계
7,053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