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복합문화공간의 브랜드 경험 연구 - 사운즈 한남을 중심으로 -

'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복합문화공간의 브랜드 경험 연구 - 사운즈 한남을 중심으로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rand Experience
  • Complex Cultural Space
  • Sounds Hannam
  • Space
  • Z generation
  • life-style
  • spacebranding
  • y-generation
  • y세대
  • z세대
  • 공간
  • 공간브랜딩
  • 라이프스타일
  • 복합문화공간
  • 브랜드경험
  • 사운즈 한남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754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