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인식이 조직 구성원들의 창의성에 미치는 영향 : 컴페션의 매개효과와 CSR진정성의 조절효과

논문상세정보
'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인식이 조직 구성원들의 창의성에 미치는 영향 : 컴페션의 매개효과와 CSR진정성의 조절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SR Authenticity
  • CSR perception
  • Compassion
  • Convergence
  • Creativity
  • 기업의 사회적 책임 인식
  •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 진정성
  • 융합
  • 창의성
  • 컴페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952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