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유인화(Inhwa Yoo) 최수미(Sumi Choi) 김동일(Dongil Kim) 선우미현(Mihyun Sunwoo) 조아영(Ahyoung Cho)
- 제어번호 106623323
- 학술지명 敎育心理硏究
- 권호사항 Vol. 34 No. 1 [ 2020 ]
- 발행처 한국교육심리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epa.re.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1-39 ( 19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20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누리미디어
- 주제어 Multi group confirmatory factor analysis at-Risk learner in blind spot of education basic academic skills latent mean Measurement Invariance 교육사각지대 학습자 기초학력부진 다집단 확인적 요인분석 잠재평균 분석 측정동등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