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 서비스스케이프가 이용객의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몽골 칭기즈칸 국제공항을 중심으로 -

' 공항 서비스스케이프가 이용객의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몽골 칭기즈칸 국제공항을 중심으로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ehavioral Intention
  • Mongolian Chinggis Khaan International Airport
  • Negative Emotion
  • Positive Emotion
  • Service Scape
  • airport service
  • 공항 서비스
  • 긍정적감정
  • 몽골 칭기즈칸 국제공항
  • 부정적감정
  • 서비스스케이프
  • 행동의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983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