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소셜 인플루언서의 특성이 팬쉽과 구매의사액에 미치는 영향 : 미디어인게이지먼트의 조절효과와 제품 관여도의 차이를 중심으로
이현주(Hyunju Lee)
고현봉(Gao Xianfeng)
전성준(Quan Chengjun)
강기두(Gi-Du Kang)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현주(Hyunju Lee)
고현봉(Gao Xianfeng)
전성준(Quan Chengjun)
강기두(Gi-Du Kang)
주제어
Fanship
Media Engagement
SNS Influencer s Characteristics
Product Involvement
Willingness-to-pay
구매의사액
미디어 인게이지먼트
인플루언서 특성
제품 관여도
팬쉽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9,844)
경영관리 9,595건
willingness-to-pay 82건
제품 관여도 60건
product involvement 49건
Fanship 15건
인플루언서 특성 15건
팬쉽 11건
Media Engagement 9건
미디어 인게이지먼트 8건
인용/피인용
소셜 인플루언서의 특성이 팬쉽과 구매의사액에 미치 ...
' 소셜 인플루언서의 특성이 팬쉽과 구매의사액에 미치는 영향 : 미디어인게이지먼트의 조절효과와 제품 관여도의 차이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경영관리
Fanship
Media Engagement
SNS Influencer s Characteristics
product involvement
willingness-to-pay
구매의사액
미디어 인게이지먼트
인플루언서 특성
제품 관여도
팬쉽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494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0
0.0%
주제어
Fanship
16
0
0.0%
Media Engagement
10
0
0.0%
SNS Influencer s Character ...
1
0
0.0%
product involvement
50
0
0.0%
willingness-to-pay
83
0
0.0%
구매의사액
1
0
0.0%
미디어 인게이지먼트
9
0
0.0%
인플루언서 특성
16
0
0.0%
제품 관여도
61
0
0.0%
팬쉽
12
0
0.0%
계
9,855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