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인플루언서의 특성이 팬쉽과 구매의사액에 미치는 영향 : 미디어인게이지먼트의 조절효과와 제품 관여도의 차이를 중심으로

' 소셜 인플루언서의 특성이 팬쉽과 구매의사액에 미치는 영향 : 미디어인게이지먼트의 조절효과와 제품 관여도의 차이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영관리
  • Fanship
  • Media Engagement
  • SNS Influencer s Characteristics
  • product involvement
  • willingness-to-pay
  • 구매의사액
  • 미디어 인게이지먼트
  • 인플루언서 특성
  • 제품 관여도
  • 팬쉽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494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