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원산지 효과와 브랜드 인지도 간의 관계에 있어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의 역할
( Yuantao Fang )
( Han-mo Oh )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 Yuantao Fang )
( Han-mo Oh )
주제어
Brand Evaluation
Brand Recall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International Marketing
Countryoforigin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526)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472건
countryoforigin 36건
Brand Evaluation 9건
International Marketing 6건
Brand Recall 3건
인용/피인용
원산지 효과와 브랜드 인지도 간의 관계에 있어 기업 ...
' 원산지 효과와 브랜드 인지도 간의 관계에 있어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의 역할'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Brand Evaluation
Brand Recall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International Marketing
countryoforigin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27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Brand Evaluation
10
0
0.0%
Brand Recall
4
0
0.0%
Corporate Social Responsibi ...
473
0
0.0%
International Marketing
7
0
0.0%
countryoforigin
37
0
0.0%
계
531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