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김은혜(Kim, Eun-hye) 이희태(Lee, Hee Tae) 정보희(Jung, Bo-hee)
- 제어번호 106613560
- 학술지명 商品學硏究
- 권호사항 Vol. 38 No. 1 [ 2020 ]
- 발행처 한국상품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acst.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7-36 ( 10쪽)
- 언어 -
- 출판년도 2020
- KDC 320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남서울대학교 성암기념중앙도서관 서울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교보문고
- 주제어 cultural difference emoticon mobile instant messenger needs for conformity needs for uniqueness purchase intention 구매의도 독특성 추구 욕구 동조 욕구 모바일 인스턴트 메신저 이모티콘 한중 문화비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