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모티콘 이용에 대한 동조 욕구와 독특성 추구 욕구가 유료이모티콘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중 간 문화 비교

논문상세정보
' 이모티콘 이용에 대한 동조 욕구와 독특성 추구 욕구가 유료이모티콘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중 간 문화 비교'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제학
  • cultural difference
  • emoticon
  • mobile instant messenger
  • needs for conformity
  • needs for uniqueness
  • purchase intention
  • 구매의도
  • 독특성 추구 욕구
  • 동조 욕구
  • 모바일 인스턴트 메신저
  • 이모티콘
  • 한중 문화비교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923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