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플랫폼으로서 모바일 쇼핑채널에서 유희적 동기가 쇼핑의도에 미치는 영향: 20대 모바일 쇼핑채널 이용자의 능동적 이용행태를 중심으로

' 콘텐츠 플랫폼으로서 모바일 쇼핑채널에서 유희적 동기가 쇼핑의도에 미치는 영향: 20대 모바일 쇼핑채널 이용자의 능동적 이용행태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사회과학
  • assessment of mobile shopping channel
  • audience activity in mobile shopping
  • content platform
  • hedonic motivation
  • intention of mobile shopping
  • 모바일 쇼핑 능동성
  • 모바일 쇼핑 채널 평가
  • 쇼핑의도
  • 유희적 쇼핑동기
  • 콘텐츠 플랫폼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3,054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