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기업명성, 소비자기반 모브랜드자산, 확장브랜드태도의 관계: 지각된 적합성의 조절역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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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
유세란
최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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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어번호
10661219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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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술지명
호텔관광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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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호사항
Vol.
22
No.
1
[
20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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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처
한국호텔관광학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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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유형
학술저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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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록면
130-146
(
17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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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어
Kore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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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판년도
2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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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재정보
KCI등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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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처
'
외식 기업명성, 소비자기반 모브랜드자산, 확장브랜드태도의 관계: 지각된 적합성의 조절역할'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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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장제품군내 지배적 경쟁브랜드가 소비자의 확장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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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장브랜드의 관계마케팅 활동이 확장브랜드의 이미지, 태도,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외식업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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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의 브랜드 자산이 브랜드 태도, 고객만족,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서울지역 특급호텔 브랜드를 중심으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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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레스토랑의 로하스 이미지, 지각된 품질, 지각된 가치 및 태도 간의 관계: 성별 조절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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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식기업 브랜드 자산을 활용한 확장브랜드의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태도, 브랜드 충성도의 영향관계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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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식 브랜드확장 시 외식 브랜드확장 적합성이 브랜드 가치지각과 확장브랜드평가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지식 및 브랜드현저성의 조절역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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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식 브랜드 확장 시 모브랜드이미지와 지각된 적합성이 확장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 지식의 조절역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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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모 브랜드, 확장제품범주 간의 젠더 이미지 일치성이 확장제품에 대한 소비자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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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구매행동에 대한 브랜드의 태도 : 소비자-브랜드 관계에서의 역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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