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이인숙
-
제어번호
106611764
-
학술지명
패션과 니트
-
권호사항
Vol.
18
No.
1
[
2020
]
-
발행처
한국니트디자인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60-69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20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시니어를 위한 니트웨어 디자인 전략 연구' 의 참고문헌
-
중년 여성의 니트웨어 구매 시 선호 이미지와 선호 디자인에 관한 연구
-
-
액티브 시니어 여성의 라이프 스타일 성향과 선호하는 니트웨어의 패션 이미지에 대한 연구
-
액티브 시니어 여성을 위한 사파리 디자인 연구
-
액티브 시니어 남성을 위한 아웃도어 웨어 개발: 55-69세 남 성을 중심으로
-
-
-
-
니트웨어 트렌드 고찰과 소비자 선호도 분석을 통한 2019 년 S/S 니트 디자인 개발: 40~60대 여성을 중심으로
-
니트 상품의 고부가가치화를 위한 주름 조직 연구- 니트 머플러 디자인 개발을 중심으로 -
-
뉴시니어 세대를 위한 아웃도어 웨어 디자인 개발
-
뉴 시니어 여성의 디자인 선호도를 반영한 스카프 디자인
-
-
뉴 시니어 여성을 위한 아우도어 아우터 텍스타일 디자인 연구
-
뉴 시니어 세대의 패션이미지 : 지향가치관, 지향적 삶의 질을 중심으로
-
뉴 시니어 세대의 지향 가치관과 지향 패션이미지 연구
-
-
-
新 트렌드 ‘그레이네상스’ 활짝 : 뉴 시니어 러시
-
『체험마케팅 요인이 액티브 시니어 패션 소비자의 태도형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뉴시니어 소비자의 패션정보원 및 점포선택행동, 불평행동에 관한 연구」
-
-
'
시니어를 위한 니트웨어 디자인 전략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