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니어를 위한 니트웨어 디자인 전략 연구

이인숙 2020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이인숙
    • 제어번호 106611764
    • 학술지명 패션과 니트
    • 권호사항 Vol. 18 No. 1 [ 2020 ]
    • 발행처 한국니트디자인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60-69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20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유사주제 논문( 0)

' 시니어를 위한 니트웨어 디자인 전략 연구' 의 참고문헌

  • 중년 여성의 니트웨어 구매 시 선호 이미지와 선호 디자인에 관한 연구
    이선명 [2009]
  • 액티브시니어 남성을 위한 캐주얼 재킷 개발
    백시연 [2015]
  • 액티브 시니어 여성의 라이프 스타일 성향과 선호하는 니트웨어의 패션 이미지에 대한 연구
    김태미 [2016]
  • 액티브 시니어 여성을 위한 사파리 디자인 연구
    김문정 [2017]
  • 액티브 시니어 남성을 위한 아웃도어 웨어 개발: 55-69세 남 성을 중심으로
    김지은 [2016]
  • 시니어 패션 디자인 분석 및 선호도
  • 시니어 마켓을 위한 슈즈 디자인 연구
    김해령 [2014]
  • 소비시장의 큰손, 액티브 시니어를 잡아라
  • 니트웨어 트렌드 고찰과 소비자 선호도 분석을 통한 2019 년 S/S 니트 디자인 개발: 40~60대 여성을 중심으로
    양선정 [2019]
  • 니트 상품의 고부가가치화를 위한 주름 조직 연구- 니트 머플러 디자인 개발을 중심으로 -
    김미주 [2017]
  • 뉴시니어 세대를 위한 아웃도어 웨어 디자인 개발
    조아림 [2014]
  • 뉴 시니어 여성의 디자인 선호도를 반영한 스카프 디자인
    김은혜 [2015]
  • 뉴 시니어 여성을 위한 자전거의류 개발
    정희경 [2016]
  • 뉴 시니어 여성을 위한 아우도어 아우터 텍스타일 디자인 연구
    서민영 [2017]
  • 뉴 시니어 세대의 패션이미지 : 지향가치관, 지향적 삶의 질을 중심으로
    박진영 [2012]
  • 뉴 시니어 세대의 지향 가치관과 지향 패션이미지 연구
    박진영 [2017]
  • 고령 친화산업환경 변화 및 대응방안
  • 거대시장 시니어의 탄생
    김유경 [2009]
  • 新 트렌드 ‘그레이네상스’ 활짝 : 뉴 시니어 러시
  • 『체험마케팅 요인이 액티브 시니어 패션 소비자의 태도형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상인 [2019]
  • 「뉴시니어 소비자의 패션정보원 및 점포선택행동, 불평행동에 관한 연구」
    갈정현 [2014]
  • 5060 시니어, 떠오르는 소비강자
  • 2020 시니어 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