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시대극의 관객역할 연구 –펀치드렁크 극단의 <슬립 노 모어>를 중심으로
-
-
저자
전윤경
-
제어번호
106611301
-
학술지명
공연문화연구
-
권호사항
Vol.
0
No.
40
[
2020
]
-
발행처
한국공연문화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23-268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20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동시대극의 관객역할 연구 –펀치드렁크 극단의 <슬립 노 모어>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
-
포스트드라마연극의 수행성 연구 — <디 오써(The Author)>와 <염쟁이 유氏>를 중심으로 —
-
장소이동 연극 ‘내일 공연인데 어떡하지’ 전석 매진
-
-
-
이머시브 연극(Immersive Theatre) 장소성과 관객의 공간 이동성 - 펀치드렁크의 ≪슬립 노 모어≫를 중심으로
-
-
-
디지털 게임의 마법: ‘주체’와 ‘호명’의 환상
-
동시대 공연에 나타나는 ‘관객 참여’방식 연구 - 런던 펀치드렁크(Punchdrunk)극단의 <Sleep No More>를 중심으로 -
-
난 개츠비 맨션에 초대된 손님… 영화 속 주인공 같네
-
극장인데 광장 같은 ‘이머시브 공연’ 열풍… 그게 머시기?
-
-
-
-
관객, 배우와 함께 무대를 만들다… 이머시브 공연 ‘봇물’
-
관객 참여에 대한 비교 연구 : 마당극과 서양 아방가르드 공연양식을 중심으로
-
-
‘이머시브 공연’(immersive performance)의 확장된 의미로서의 공간연구: 연극 ≪메모리얼: 조용한 식탁≫을 중심으로
-
punchdrunk : Performance, Permission, Paradox
-
https://mckittrickhotel.com/about/
-
Watching, Attending, Sense-making: Spectatorship in Immersive Theatres
-
Space and the Senses: the (syn)aesthetics of Punchdrunk’s site-sympathetic work Body
-
Performing critique: towards a non-representational theatre in Britain
-
'
동시대극의 관객역할 연구 –펀치드렁크 극단의 <슬립 노 모어>를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