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성 새로움이 소비자 구매 의향에 미치는 영향: 친숙성과 지각된 위험의 매개 효과와 속성 대 편익 소구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혁신성 새로움이 소비자 구매 의향에 미치는 영향: 친숙성과 지각된 위험의 매개 효과와 속성 대 편익 소구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ttributes - vs. Benefits - Based Appeal
  • Construal Level Theory
  • Familiarity
  • Innovation Newness
  • Perceived Risk
  • Positioning Strategy
  • purchase intention
  • 속성 vs. 편익 소구
  • 신제품 구매 의향
  • 지각된 위험
  • 친숙성
  • 포지셔닝 전략
  • 해석 수준 이론
  • 혁신성 새로움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940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