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이주연(Lee, Juyon) 주우진(Chu, Wujin)
- 제어번호 106607856
- 학술지명 마케팅연구
- 권호사항 Vol. 35 No. 1 [ 2020 ]
- 발행처 한국마케팅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ma.re.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97-117 ( 21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20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경상국립대학교 도서관 남서울대학교 성암기념중앙도서관
- 판매처 누리미디어
- 주제어 Attributes - vs. Benefits - Based Appeal Construal Level Theory Familiarity Innovation Newness Perceived Risk Positioning Strategy Purchase Intention 속성 vs. 편익 소구 신제품 구매 의향 지각된 위험 친숙성 포지셔닝 전략 해석 수준 이론 혁신성 새로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