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널이 후광(halo)을 완성할 때: 광고유형이 투표의도에 미치는 영향 – 후보자 성별, 미투운동에 대한 태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시그널이 후광(halo)을 완성할 때: 광고유형이 투표의도에 미치는 영향 – 후보자 성별, 미투운동에 대한 태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ttitude toward #MeToo Movement
  • Intention to Vote
  • Perceived Competence
  • Signaling Effect
  • halo effect
  • stereotype
  • 고정관념
  • 미투운동에 대한 태도
  • 시그널링효과
  • 지각된 유능감
  • 투표 의도
  • 후광 효과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91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