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강사의 ‘찾아가는 한국어 교육’ 프로그램 참여 경험에 관한 연구 - 한국어 교육 환경과 제도 개선을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한국어 강사의 ‘찾아가는 한국어 교육’ 프로그램 참여 경험에 관한 연구 - 한국어 교육 환경과 제도 개선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Korean instructor
  • Visiting Korean Education
  • experience with Korean education
  • korean learner
  • qualitative methodology
  • 질적 연구 방법
  • 찾아가는 한국어 교육
  • 한국어 강사
  • 한국어 교육 경험
  • 한국어 학습자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29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