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쇼핑몰 환경에서 제품구매 저해요인이 소비성향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심리적 위험 조절효과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인터넷쇼핑몰 환경에서 제품구매 저해요인이 소비성향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심리적 위험 조절효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nsumption Propensity
  • Internet Shopping mall
  • Psychological Risk
  • Purchase Inhibition
  • repurchase intention
  • 구매 저해
  • 소비성향
  • 심리적 위험
  • 인터넷쇼핑몰
  • 재구매 의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036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