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생이 지각한 공격성과 집단따돌림 가해 및 피해행동 관계에서 자기조절력과 또래친구 및 교사의 사회적지지 매개효과 분석

논문상세정보
' 중학생이 지각한 공격성과 집단따돌림 가해 및 피해행동 관계에서 자기조절력과 또래친구 및 교사의 사회적지지 매개효과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학습지도, 교육방법
  • aggression
  • bullying perpetration and victimization behaviors
  • middle-school students
  • self-regulation
  • social support
  • 공격성
  • 사회적지지
  • 자기조절력
  • 중학생
  • 집단따돌림 가해 및 피해행동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974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