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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등 미술수업에서 스마트폰 앱 ‘퀴버’를 활용한 3D 증강현실 애니메이션 교육 방안
황연주 ( Hoang Youn-ju )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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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황연주 ( Hoang Youn-ju )
주제어
animation
art education
augmented reality
smartphone apps
미술교육
스마트폰 앱
애니메이션
증강현실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2,279)
증강현실 777건
애니메이션 406건
미술교육 325건
augmented reality 291건
art education 215건
animation 214건
스마트폰 앱 50건
smartphone apps 1건
인용/피인용
초등 미술수업에서 스마트폰 앱 ‘퀴버’를 활용한 3D ...
' 초등 미술수업에서 스마트폰 앱 ‘퀴버’를 활용한 3D 증강현실 애니메이션 교육 방안'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animation
art education
augmented reality
smartphone apps
미술교육
스마트폰 앱
애니메이션
증강현실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2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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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animation
215
0
0.0%
art education
216
0
0.0%
augmented reality
292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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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martphone apps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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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술교육
326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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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폰 앱
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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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니메이션
4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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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강현실
77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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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2,28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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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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