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인들의 K-뷰티 선호도에 관한 감성언어 분석: 일본인들이 이용하는 화장품 관련 SNS의 헤시테그(#) 키워드 번역을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일본인들의 K-뷰티 선호도에 관한 감성언어 분석: 일본인들이 이용하는 화장품 관련 SNS의 헤시테그(#) 키워드 번역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사회과학
  • K-beauty
  • K-뷰티
  • SNS Hashtags
  • SNS 헤시테그
  • big data analytics
  • communication keywords
  • emotional keyword
  • 감성언어
  • 빅 데이터 분석
  • 소통 키워드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3,410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