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밈 콘텐츠의 커뮤니케이션 분석을 위한 기호학적 접근 - 그레마스의 의미생성모델을 중심으로
강재신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강재신
제어번호
106604035
학술지명
한국영상학회 논문집
권호사항
Vol. 18 No. 1 [ 2020 ]
발행처
한국영상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23-39 ( 17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20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학술교육원
주제어
communi-cation
content
memes
semantics
semiotics
기호학
밈
의미작용
커뮤니케이션
콘텐츠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2,458)
communi-cation 665건
콘텐츠 509건
커뮤니케이션 429건
기호학 372건
content 130건
semantics 126건
semiotics 95건
의미작용 80건
밈 47건
memes 5건
인용/피인용
밈 콘텐츠의 커뮤니케이션 분석을 위한 기호학적 접근 ...
' 밈 콘텐츠의 커뮤니케이션 분석을 위한 기호학적 접근 - 그레마스의 의미생성모델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communi-cation
content
memes
semantics
semiotics
기호학
밈
의미작용
커뮤니케이션
콘텐츠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466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communi-cation
666
0
0.0%
content
131
0
0.0%
memes
6
0
0.0%
semantics
127
0
0.0%
semiotics
96
0
0.0%
기호학
373
0
0.0%
밈
48
0
0.0%
의미작용
81
0
0.0%
커뮤니케이션
430
0
0.0%
콘텐츠
510
0
0.0%
계
2,468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