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사의 취항지 스토리텔링광고에 대한 소비자의 감정반응이 항공사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광고태도와 브랜드 충성도의 이중매개효과 검증

논문상세정보
' 항공사의 취항지 스토리텔링광고에 대한 소비자의 감정반응이 항공사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광고태도와 브랜드 충성도의 이중매개효과 검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rand Loyalty
  • Storytelling Advertising
  • attitude toward advertising
  • emotional response
  • intention to use
  • 감정반응
  • 광고태도
  • 브랜드 충성도
  • 스토리텔링 광고
  • 항공사 이용의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366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