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적 어휘 지식 향상을 위한 병렬 텍스트(Parallel Texts) 과제 활용 한국어 수업 사례 연구 - 중국어권 학문 목적 학습자를 대상으로

논문상세정보
' 질적 어휘 지식 향상을 위한 병렬 텍스트(Parallel Texts) 과제 활용 한국어 수업 사례 연구 - 중국어권 학문 목적 학습자를 대상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depthofvocabularyknowledge
  • kap learners
  • literary translation
  • parallel texts task
  • vocabulary task
  • 번역문학
  • 병렬 텍스트 과제
  • 어휘 과제
  • 질적 어휘 지식
  • 학문 목적 학습자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11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