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지된 개인화와 유용성이 온라인 행동 맞춤형 광고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프라이버시 침해 우려와 인지된 통제 감의 조절된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인지된 개인화와 유용성이 온라인 행동 맞춤형 광고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프라이버시 침해 우려와 인지된 통제 감의 조절된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Online Behavioral Advertising (OBA)
  • Perceived Controllability
  • Perceived Personalization
  • perceived usefulness
  • privacy concerns
  • 온라인 행동 맞춤형 광고
  • 인지된 개인화
  • 인지된 유용성
  • 인지된 통제감
  • 프라이버시침해우려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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