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Wee)센터 상담자의 위기개입 경험에 대한 현상학적 연구: 상담자의 어려움을 중심으로
-
-
저자
김지연
이혜은
고홍월
함은혜
최지현
-
제어번호
106594011
-
학술지명
상담학연구
-
권호사항
Vol.
21
No.
1
[
2020
]
-
발행처
한국상담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3-48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20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남서울대학교 성암기념중앙도서관
-
판매처
'
위(Wee)센터 상담자의 위기개입 경험에 대한 현상학적 연구: 상담자의 어려움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학생 위기개입 과정에서의 교사경험에 대한 연구
-
학교폭력 피해 청소년의 외상 후 성장과정을 위한 미술심리치료 사례연구
-
-
-
학교위기 개입 실무자들이 학교위기 개입 과정에서 경험하는 어려움에 관한 연구
-
-
-
학교기반 아동학대 개입 모형 구안을 위한 기초 연구
-
-
팀 접근(team approach)을 통한 학교내 위기개입의 방향성 모색
-
초중고생 자살위험군 3년새2배↑… ‘정서적 위기’도 급증
-
청소년 자살 사후 학교중심 위기개입 프로그램에 대한 평가연구
-
-
직관의 사회학, 나의 사회학 그리고 현상학적 방법
-
-
재난대응 정신건강·위기상담 가이드라인의 분석: 트라우마 개입의 중다 지침을 위한 서설
-
-
자살위기개입의 이해와 실제: 대학상담센터의 역할
-
자살사건 외상대응과정에 대한 사례연구: A고등학교 교사경험을 중심으로
-
-
위(Wee)센터 운영 효율성 증진을 위한 평가 방안 연구
-
상담자의 진로결정과정-우연한 관계 경험을 중심으로-
-
미국의 학교기반 위기대응팀에 대한 고찰과 시사점
-
대구지하철참사 유가족의 심리사회적 적응을 위한 인지행동적 위기상담의 효과
-
국내 학교상담교사 연구의 동향과 과제: 전문상담교사와 진로전담교사 연구 비교
-
고위기 청소년 정신건강 상담개입 매뉴얼: 자살・자해편
-
-
Wee센터 학교상담자 역할에 대한 Wee센터 상담실무자의 인식: ASCA 학교상담모형을 중심으로
-
School crisis interventions: Strategies for addressing the consequences of crisis events
-
Qualitative Research Methods and Counseling Psychology
-
Preparing for crises in the schools: A manual for building school crisis response teams
-
-
Five ways of doing qualitative analysis
-
Crisis intervention in the schools
-
Crisis intervention handbook; Assessment, treatment and research
-
CYS-Net 효과성 평가 연구-서비스 효과 및 만족도 중심으로-
-
-
-
2018학년도 Wee 클래스[학교상담실] 운영 계획
-
-
-
-
'
위(Wee)센터 상담자의 위기개입 경험에 대한 현상학적 연구: 상담자의 어려움을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