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과 아날로그 콘텐츠 융합을 통한 어린이 그림책 만들기 활동방법

하광수 2020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하광수
    • 제어번호 106593970
    • 학술지명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 권호사항 Vol. 20 No. 2 [ 2020 ]
    • 발행처 한국콘텐츠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oreacontents.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51-59 ( 9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20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숭실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유사주제 논문( 0)

' 디지털과 아날로그 콘텐츠 융합을 통한 어린이 그림책 만들기 활동방법' 의 참고문헌

  • 프린터 복합기의 사용자 심성모형 검증을 위한 사용성 평가
    정성재 [2010]
  • 컴퓨터를 활용한 그림 동화 만들기 활동이 유아의 잉기 꾸미기 능력과 창의성에 미치는 영향
    고은애 [2005]
  • 초등 저학년 아동의 그림책 만들기에 대한 수업 연구
    이지혜 [2010]
  • 책만들기 활동이 유아의 언어이해력과 언어표현력 향상에 미치는 효과
    이수련 [2009]
  • 전자책 만들기 활동이 유아의 이야기 꾸미기 능력에 미치는 영향
    김경철 [2010]
  • 유아교육용 인터넷 콘텐츠 평가 및 콘텐츠 유형별 사례분석
    유구종 [2008]
  • 어린이와 그림책
  • 생각이 자라는 즐거운 책 만들기
    박정아 [2006]
  • 상호작용 요소와 참여적인 구조를 적용한 전자그림책 앱 개발 연구
    문영순 [2013]
  • 북 아트 제작을 통한 교육적 활용 방안 연구
    정유정 [2009]
  • 글 없는 그림책을 활용한 책만들기 활동이 유아의 창의성에 미치는 영향
    박은진 [2014]
  • 그림책 쓰기
    이상희 [2011]
  • 교육용 모바일 앱의 ARCS 요인과 학습지속의도에 관한 구조모형 분석
    최병수 [2013]
  • https://terms.naver.com/entry.nhn?docId=1216408&cid=40942&categoryId=31727
  • http://www.bookart.co.uk/
  • Worlds have collided and modes have merged : Classroom evidence of changed literacy practices
    M. Walsh [2008]
  • The role and potential of ICT in early childhood education. A review of New Zealand and international literature
    R. Bolstad [2004]
  • Self-authored e-books : Expanding young children’s literacy experiences and skills
  • Multimodal literacy
    C. Jewitt [2003]
  • Motivational Design for Learning and Performance
  • Mixed messages : The role and value of drawing in early education
    E. Hall [2010]
  • Mapping multiliteracies: Children in the new millennium. Report of the research project 2002–2004
    Hill, S. [2004]
  • Literacy Through the Book Art
  • Literacies and learners: Current perspectives
    A. Healy [2000]
  • Human Computer Interface 개론; 사람과 컴퓨터의 어울림
    김진우 [2005]
  • Ergonomic requirements for office work with visual display terminals(VDTs), part11; Guidance on usability, ISO 9241-11:2018
  • ARCS 전략을 적용한 구성주의적 수업이 과학개념 획득과 동기유발에 미치는 효과
    박수경 [19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