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과 아날로그 콘텐츠 융합을 통한 어린이 그림책 만들기 활동방법
-
-
저자
하광수
-
제어번호
106593970
-
학술지명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
권호사항
Vol.
20
No.
2
[
2020
]
-
발행처
한국콘텐츠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oreacontents.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51-59
(
9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20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숭실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디지털과 아날로그 콘텐츠 융합을 통한 어린이 그림책 만들기 활동방법' 의 참고문헌
-
프린터 복합기의 사용자 심성모형 검증을 위한 사용성 평가
-
컴퓨터를 활용한 그림 동화 만들기 활동이 유아의 잉기 꾸미기 능력과 창의성에 미치는 영향
-
초등 저학년 아동의 그림책 만들기에 대한 수업 연구
-
책만들기 활동이 유아의 언어이해력과 언어표현력 향상에 미치는 효과
-
전자책 만들기 활동이 유아의 이야기 꾸미기 능력에 미치는 영향
-
유아교육용 인터넷 콘텐츠 평가 및 콘텐츠 유형별 사례분석
-
-
-
상호작용 요소와 참여적인 구조를 적용한 전자그림책 앱 개발 연구
-
-
글 없는 그림책을 활용한 책만들기 활동이 유아의 창의성에 미치는 영향
-
-
교육용 모바일 앱의 ARCS 요인과 학습지속의도에 관한 구조모형 분석
-
https://terms.naver.com/entry.nhn?docId=1216408&cid=40942&categoryId=31727
-
http://www.bookart.co.uk/
-
Worlds have collided and modes have merged : Classroom evidence of changed literacy practices
-
The role and potential of ICT in early childhood education. A review of New Zealand and international literature
-
Self-authored e-books : Expanding young children’s literacy experiences and skills
-
-
Motivational Design for Learning and Performance
-
Mixed messages : The role and value of drawing in early education
-
Mapping multiliteracies: Children in the new millennium. Report of the research project 2002–2004
-
Literacy Through the Book Art
-
Literacies and learners: Current perspectives
-
Human Computer Interface 개론; 사람과 컴퓨터의 어울림
-
Ergonomic requirements for office work with visual display terminals(VDTs), part11; Guidance on usability, ISO 9241-11:2018
-
ARCS 전략을 적용한 구성주의적 수업이 과학개념 획득과 동기유발에 미치는 효과
'
디지털과 아날로그 콘텐츠 융합을 통한 어린이 그림책 만들기 활동방법'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