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T협동학습에 기초한 미술활동이 유아의 또래관계 및 공감능력에 미치는 영향
-
-
저자
김지희
최일선
-
제어번호
106593502
-
학술지명
교육문화연구
-
권호사항
Vol.
26
No.
1
[
2020
]
-
발행처
인하대학교 교육연구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675-696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20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LT협동학습에 기초한 미술활동이 유아의 또래관계 및 공감능력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협동활동을 통한 인성교육이 유아의 공감능력과 친사회성에 미치는 영향
-
협동학습 수업 전략과 경쟁학습 수업 전략이 학업성취에 미치는 효과
-
-
통합 상황에서의 소집단 공감활동이 자폐 범주성 장애 유아의 공감능력, 정서 표현 및 친사회적 행동에 미치는 영향
-
취학 전 아동용 또래 유능성 척도 개발에 관한 연구
-
집단놀이치료를 활용한 사회정서적 유능감 프로그램 효과
-
-
자율성 증진 교육활동이 유아의 자율행동에 미치는 영향
-
-
-
유아 또래관계 관련 연구동향 분석: 1988~2009 우리나라 학회지 논문을 중심으로
-
영유아의 친구관계가 또래수용과 거부 및 또래 괴롭힘에 미치는 영향
-
생활동화를 활용한 통합적 활동이 만 3세 유아의 자율성 및 친사회적 행동에 미치는 영향
-
부모의 읽기 태도에 대한 학생의 인식과 학생의 읽기 태도와의 상관성 연구
-
-
명화감상과 연계된 확장활동이 유아의 창의성 및 정서지능에 미치는 영향
-
동화를 활용한 협동미술활동이 사회적 능력 및 대인문제해결사고 에 미치는 효과
-
동화를 활용한 인성교육프로그램의 효과 : 유아의 자기조절능력과 또래유능성
-
동화를 활용한 역할놀이가 유아의 공감능력과 자아탄력성에 미치는 영향
-
그림책을 활용한 인성교육 활동이 유아 또래상호작용과 타인정서 인식에 미치는 효과
-
그림책을 활용한 공감 교육 활동이 유아의 공감능력에 미치는 영향
-
-
-
The relation of empathy to prosocial and related behaviors
-
LT협동학습이 유아의 자아개념과 자기조절력 및 또래관계에 미치는 영향
-
LT협동학습을 활용한 협동미술활동이 유아의 리더십과 정서지능에 미치는 영향
-
LT협동학습을 통한 갈등상황 극놀이가 유아의 친사회적 행동 및 대인문제해결사고에 미치는 영향
-
LT 협동학습이 유아의 과학적 문제해결 능력에 미치는 영향
-
LT 협동학습을 통한 종이접기 조형활동이 아동의 친사회적 행동에 미치는 영향
-
Handbook of cooperative learning methods
-
Distress and empathy : Two qualitatively distinct vicarious emotions with different motivational consequences
-
Cooperative learning: The social and intellectual outcomes of learning in groups
-
Cooperative learning in the early childhood classroom
-
'
LT협동학습에 기초한 미술활동이 유아의 또래관계 및 공감능력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