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입국 한국어 학습자를 위한 과제 개발 연구: CEFR을 기반으로 한 KSL 교재에서의 과제 실행 양상 분석을 중심으로

' 중도입국 한국어 학습자를 위한 과제 개발 연구: CEFR을 기반으로 한 KSL 교재에서의 과제 실행 양상 분석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학습지도, 교육방법
  • Common European Framework of Reference for Languages(CEFR)
  • actionoriented approach
  • immigrant adolescent Korean learners
  • task
  • 과제
  • 유럽공통참조기준
  • 중도입국 한국어 학습자
  • 행위중심 접근법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591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