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중근거이론(MGT)을 활용한 댄스피트니스 소비자행동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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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
김지영
박정주
이지영
김은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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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어번호
1065926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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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술지명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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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호사항
Vol.
25
No.
1
[
20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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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처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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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처 URL
http://www.kssm.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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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유형
학술저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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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록면
107-1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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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어
Kore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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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판년도
2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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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재정보
KCI등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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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처
'
다중근거이론(MGT)을 활용한 댄스피트니스 소비자행동 분석'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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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기수용모델을 적용한 1인 미디어 유튜브 홈 트레이닝의 지속의도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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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이용 경험이 구매의사와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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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여성 소비자의 화장품 소비성향이 제품선택속성과 정보탐색행동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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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야구 관중의 소비성향 및 경기관람 결정요인과 만족도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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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스포츠 관람자의 미적경험에 대한 구조적 개념 탐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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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스포츠 관람자가 인지한 스포츠 아름다움 척도개발 및 타당화 검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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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의점의 소비가치가 고객만족, 신뢰,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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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의점 프리미엄 도시락에 대한 소비가치가 태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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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제품의 세대별 특성에 따른 AISAS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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큐레이션 쇼핑이 온라인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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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슈머 마케팅전략을 위한 PI(Product Identity) 정립에 관한 연구 -20대 30대 여성 포미족을 위한 소형가전제품 디자인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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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차 산업혁명 시대의 소비생활 변화와 소비자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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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기농 식품의 경험적 소비가치가 소비자 태도 및 결과행동에 미치는 영향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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옴니채널 소비자의 구매 전 검색행동이 구매 후 만족 및 구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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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오프라인 융합 환경을 반영한 모바일 쇼핑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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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가로서의 발레, 예술로서의 발레: 취미발레 여성수강생들의 예술실천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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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 및 여가 활동 참여동기에 따른 세분시장별 애슬레저 웨어 제품구매행동의 비교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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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제맥주 전문점의 소비자 감성적 선택속성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감각적 경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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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의 가격비교정보와 이용후기정보 탐색량, 신뢰도, 활용도에의 영향요인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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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과급제도에 대한 공무원의 대응: 근거이론의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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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민의 문화향유 유형에 관한 연구: 문화환경 만족도와 문화향수 수준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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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화추구성향이 에코패션제품의 혁신성 지각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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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려견 플랫폼 서비스 품질이 만족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사용자 개인적 특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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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소비에 미치는 영향 요인분석: 수요와 공급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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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타분석을 통한 국내 무용공연관람결정요인과 소비자구매행동과의 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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