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중근거이론(MGT)을 활용한 댄스피트니스 소비자행동 분석

논문상세정보

' 다중근거이론(MGT)을 활용한 댄스피트니스 소비자행동 분석' 의 참고문헌

  • 후기수용모델을 적용한 1인 미디어 유튜브 홈 트레이닝의 지속의도 연구
    오정희 [2019]
  • 호텔이용 경험이 구매의사와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진영 [2018]
  • 한국 여성 소비자의 화장품 소비성향이 제품선택속성과 정보탐색행동에 미치는 영향
    주영주 [2019]
  • 프로야구 관중의 소비성향 및 경기관람 결정요인과 만족도에 관한 연구
    백우열 [2012]
  • 프로스포츠 관람자의 미적경험에 대한 구조적 개념 탐색
    권웅 [2019]
  • 프로스포츠 관람자가 인지한 스포츠 아름다움 척도개발 및 타당화 검증
    권웅 [2019]
  • 편의점의 소비가치가 고객만족, 신뢰,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호식 [2017]
  • 편의점 프리미엄 도시락에 대한 소비가치가 태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백승희 [2017]
  • 패션제품의 세대별 특성에 따른 AISAS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구희경 [2011]
  • 큐레이션 쇼핑이 온라인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유소은 [2016]
  • 컨슈머 마케팅전략을 위한 PI(Product Identity) 정립에 관한 연구 -20대 30대 여성 포미족을 위한 소형가전제품 디자인을 중심으로-
    고은비 [2018]
  • 제4차 산업혁명 시대의 소비생활 변화와 소비자교육
    정주원 [2017]
  • 유기농 식품의 경험적 소비가치가 소비자 태도 및 결과행동에 미치는 영향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이승민 [2019]
  • 옴니채널 소비자의 구매 전 검색행동이 구매 후 만족 및 구전에 미치는 영향
    이은아 [2017]
  • 온-오프라인 융합 환경을 반영한 모바일 쇼핑 서비스
    박상원 [2015]
  • 여가로서의 발레, 예술로서의 발레: 취미발레 여성수강생들의 예술실천에 관한 연구
    신선영 [2016]
  • 스포츠의 미적 가능성
    황정현 [2016]
  • 스포츠 및 여가 활동 참여동기에 따른 세분시장별 애슬레저 웨어 제품구매행동의 비교연구
    김세나 [2018]
  • 수제맥주 전문점의 소비자 감성적 선택속성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감각적 경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고무성 [2019]
  • 소비자의 가격비교정보와 이용후기정보 탐색량, 신뢰도, 활용도에의 영향요인 분석
    허경옥 [2012]
  • 성과급제도에 대한 공무원의 대응: 근거이론의 적용
    한승주 [2010]
  • 서울시민의 문화향유 유형에 관한 연구: 문화환경 만족도와 문화향수 수준을 중심으로
    김태형 [2015]
  • 변화추구성향이 에코패션제품의 혁신성 지각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은미 [2013]
  • 반려견 플랫폼 서비스 품질이 만족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사용자 개인적 특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백영호 [2018]
  • 문화소비에 미치는 영향 요인분석: 수요와 공급을 중심으로
    김수현 [2013]
  • 무용용품 브랜드 인지도와 이미지가 구매 후 행동에 미치는 영향
    황혜민 [2017]
  • 모바일 쇼핑 구매결정요인과 소비자의 구매행동간 관계 연구 쇼핑몰 충성도를 중심으로
    장유경 [2019]
  • 메타분석을 통한 국내 무용공연관람결정요인과 소비자구매행동과의 관계
    정유미 [2018]
  • 메타분석 I
  • 멀티채널 환경에서 소비자는 어떻게 정보를 탐색하는가?: 선호하는 정보원천에 따른 소비자 유형화와 관련 요인
    최아영 [2012]
  • 마켓3.0 패러다임에 맞는 새로운 소비자 행동모델에 대한 연구 - 온⋅오프라인의 소비자행동을 중심으로 -
    김준환 [2016]
  • 마케팅자극이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의 쾌락성 · 혁신성 · 물질주의적 성향의 조절효과
    강봉희 [2012]
  •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커피전문점 선택속성과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 문화와 가치관을 중심으로-
    김계영 [2019]
  • 데이터 마이닝 기법을 통한 마케팅 전략 변화에 대한 연구
    김대진 [2018]
  • 뉴 미디어 시대 패션소비자의 정보 탐색과 공유
    신현주 [2018]
  • 노인을 위한 댄스피트니스 프로그램 개선 및 증진방안
    권재윤 [2018]
  • 근거이론을 통한 사회적기업의 지속발전 모형에 대한 연구: 서울지역 사회적기업을 대상으로
    이영범 [2012]
  • 균형성과표(BSC)를 활용한 댄스피트니스 비즈니스의 핵심성과지표(KPI) 도출
    이지영 [2019]
  • 골프클럽 마케팅믹스 요인과 관계의 질, 관계몰입 및 소비자 구매행동과의 인과관계
    김구선 [2019]
  • 골프에서의 미학: 인간과 자연의 조화
    이승훈 [2016]
  • 경영예술 개념 및 경영예술 창작 모형의 타당성 평가 연구: 근거이론적 접근
    박지연 [2019]
  • 가치-태도-행동 모델에 기반한 공유숙박에 대한 소비자행동의 이해: 에어비앤비 서비스를 중심으로
    안성숙 [2018]
  • You Are What You Can Access Sharing and Collaborative Consumption Online
    Belk, R [2014]
  • Using grounded theory for studying business process management phenomena
    Seidel, S. [2009]
  • Usability challenges for health and wellness mobile apps: mixed-methods study among mHealth experts and consumers
    Liew, M. S. [2019]
  • The sharing economy : Why people participate in collaborative consumption
    Hamari, J [2016]
  • The experience economy: work is theatre & every business a stage
    Pine, B. J. [1999]
  • The discovery of grounded theory
    Glaser, B. [1967]
  • The changing social structure of England and Wales
    Marsh, D. [2013]
  • The Roles of Credibility and Social Consciousness in the Corporate Philanthropy-Consumer Behavior Relationship
    Walker, M. [2013]
  • The Important of Imagination in Aesthetic Experience : Polanyian Thoughts on Elcombe
  • The Athleisure Trend Is Here To Stay
  • Strategic leadership effectiveness in ERP implementation projects:A Qualitative Study using Multi-Grounded Theory Approach
  • Sport Consumer Behavior: Assessment and Direction
    Funk, D. C. [2003]
  • Responses to an advergaming campaign on a mobile social networking site : An initial research report
    Okazaki, S. [2012]
  • Research on the marketing strategy of the new media age based on AISAS model: A Case study of micro channel marketing
    Xu, C. [2017]
  • Relationship marketing in consumer markets :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 New Research in Marketing
  • Naturalistic inquiry (Vol. 75)
  • Multigrounded Theory : An Update
  • Multi-grounded theory–Adding theoretical grounding to grounded theory
  • Millennial-style learning : Search intensity, decision making, and information sharing
  • Measuring service quality and its relationship to future consumer behavior
  • Marketing 4.0: Moving from traditional to digital
    Kotler, P. [2016]
  • MAXQDA, Software for Qualitative Data Analysis.(Version 18)
  • Justification effects on consumer choice of hedonic and utilitarian goods
  • IPA분석기법을 적용한 체육계열 입시학원 선택속성의 중요도-만족도 분석
    김종걸 [2019]
  • IPA기법을 활용한 스포츠 브랜드 플래그쉽 스토어 선택속성에 대한 중요도와 만족도의 차이분석
    곽솔 [2018]
  • IPA 기법을 이용한 볼링장 선택 속성의 중요도와 만족도 분석
    이재권 [2018]
  • Grounded theory: A practical guide for management, business and market researchers
  • Grounded theory in management research
  • Goal-Attribute Compatibility in Consumer Choice
    Chernev, A [2004]
  • Goal Congruence in Hedonistic and Utilitarian Reasons for Purchase and Features of a Product
    Jha, S. [2016]
  • F1코리아그랑프리 방문객의 경기관람결정요인이 지각된 가치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홍렬 [2013]
  • Educational research: Planning, conducting, and evaluating quantitative
  • Dimensions of consumer information seeking behavior
    Kiel, G. C. [1981]
  • Customer experience management : toward implementing an evolving marketing concept
    Homburg, C. [2017]
  • Consumer choice between hedonic and utilitarian goods
    Dhar, R. [2000]
  • Constraints and motivators : A new model to explain sport consumer behavior
    Kim, Y. K. [2010]
  • Branding in the Digital Age : You’re Spending Your Money in All the Wrong Places
    Edleman, D. [2010]
  • Basics of Qualitative Research: Techniques and Procedures for Developing Grounded Theory
    Strauss, A. [1998]
  • Analysis of Participation in an Online Photo-Sharing Community : A Multidimensional Perspective
    Nov, O [2010]
  • Analysis and interpretation of qualitative data in consumer research
    Spiggle, S. [1994]
  • AIDMA에 근거한 호텔로비공간의 성별 주시특성에 관한 사례연구
    윤소희 [2015]
  • A dynamic model of customers’ usage of services : Usage as an antecedent and consequence of satisfaction
  • A consumer values orientation for materialism and its measurement : Scale development and validation
  • 2018년 기준 기업생멸행정통계 결과
  • 2018 스포츠산업 실태조사 결과 보고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