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차 산업혁명 시대의 교양교육 -영화를 활용한 ‘포스트휴먼’에 대한 고찰-

' 제4차 산업혁명 시대의 교양교육 -영화를 활용한 ‘포스트휴먼’에 대한 고찰-'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yborg subject
  • artificial intelligence
  • becoming-animal
  • becoming-machine
  • education using films
  • general education
  • post human
  • social reality
  • the inhuman
  • 교양 교육
  • 기계-되기
  • 동물-되기
  • 비인간
  • 사이보그 주체
  • 사회적 실재
  • 영화를 활용한 교육
  • 인공지능
  • 포스트 휴먼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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