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폭력 예방 집단미술치료가 초등학교 저학년 학생의 공감 능력과 또래관계의 질 향상에 미치는 효과

논문상세정보
' 학교폭력 예방 집단미술치료가 초등학교 저학년 학생의 공감 능력과 또래관계의 질 향상에 미치는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미술의 지도법, 연구법 및 교육
  • empathic ability
  • groupart-therapy
  • peer relationships quality
  • school violence prevention
  • 공감 능력
  • 또래관계의 질
  • 집단미술치료
  • 초등학교 저학년
  • 학교폭력예방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975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