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프로덕션으로서 현실주의 연극-리미니 프로토콜의 <죽음 뒤에 남는 것-아무도 없는 방>과 <상황실>의 체계성
-
-
저자
백영주
-
제어번호
106588360
-
학술지명
한국연극학
-
권호사항
Vol.
1
No.
73
[
2020
]
-
발행처
한국연극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tsa.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47-186
(
40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20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이화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포스트 프로덕션으로서 현실주의 연극-리미니 프로토콜의 <죽음 뒤에 남는 것-아무도 없는 방>과 <상황실>의 체계성' 의 참고문헌
-
-
뉴 다큐멘터리 연극-혹은 일상의 퍼포먼스화: 리미니 프로토콜의 연출작업을 중심으로
-
-
https://www.shootingourselves.org
-
https://www.rumorscena.com/26/01/2018/la-stanza-dove-viene-conservato-il-nachlass-dei-pensieririmini-protokoll
-
https://www.rimini-protokoll.de/website/media/situationrooms/programmhefte/Situation_Rooms_englisch.pdf
-
https://www.rimini-protokoll.de/website/en/projects
-
https://www.blendwerk.ch/nachlass
-
http://www.loveseoul.kr/guide/cul_02/exbit_view.php?idx=164
-
Supplanting the Postmodern
-
Staging Equality : On Ranciere‘s Theatrocracy
-
-
-
Practice as Research in the Arts: Principles, Protocols, Pedagogies, Resistances
-
-
-
-
Generation Y in Consumer and Labour Markets
-
Experts of the Everyday. The Theatre of Rimini Protokoll
-
Engaging Audiences: A Cognitive Approach to Spectating in the Theater
-
'
포스트 프로덕션으로서 현실주의 연극-리미니 프로토콜의 <죽음 뒤에 남는 것-아무도 없는 방>과 <상황실>의 체계성'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