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 콘텐츠 소비자 행태 분석 모델에 관한 연구

논문상세정보
    • 저자 한인철 이남용 박진호
    • 제어번호 106587704
    • 학술지명 한국IT정책경영학회 논문지
    • 권호사항 Vol. 12 No. 1 [ 2020 ]
    • 발행처 한국IT정책경영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595-1599 ( 5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20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유사주제 논문( 0)

' VR 콘텐츠 소비자 행태 분석 모델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혼합현실 정의의 문제점과 대안, 그리고 가상/증강현실 의 작용관계,
    이용수 [2015]
  • 한국 가상현실 게임소설의 스토리텔링
    김후인 [2018]
  • 지능형 범죄예방 협업체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실증적 연구
    고성순 [2018]
  • 공공통합데이터센터의 클라우드 컴퓨팅 도입을 위한 성공요인에 관한 실증적 연구
    김규협 [2012]
  • 공공부문의 업체선정평가모델에 관한 실증적 연구,
    김상일 [2013]
  • 공공개방 데이터 활용을 위한 소프트웨어아키텍처 설계에 관한 실증적 연구
    박재표 [2015]
  • Virtual reality
  • VR콘텐츠의 인지에 미치는 시지각 요인이 실재감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정호 [2018]
  • VR용 3D시뮬레이션게임 파일럿 프로그램의 몰입을 통한 만족도 평가
    설종원 [2016]
  • VR게임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기술수용모델을 중심으로
    나지영 [2019]
  • VR 특성이 이용자 만족과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VR 프레즌스, 이용자 특성, VR 멀미를 중심으로-
    장형준 [2018]
  • VR 게임 콘텐츠 소비자 구매 의도에 대한 현장 연구
    한인철 [2020]
  • VR AR MR 관련 기술 및 정책 동향
    윤현영 [2019]
  • T real AR/VR 통합 서비스 플랫폼 개발 현황 및 향후 계획,
    강상철 [2016]
  • An Empirical Study of Software Reuse with Special Attention to Ada
    Lee, N. Y. [1997]
  • An Analy sis of VR Technology Used in Immersive Simulation s with a Serious Game Perspective
    Menin, A. [2018]
  • A Study on the Game Contents of Virtual Reality Based on the Smart Devic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