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화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스마트 사이니지의 효과에 관한 연구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저자
한광석
제어번호
106587653
학술지명
한국융합학회논문지
권호사항
Vol.
11
No.
2
[
2020
]
발행처
한국융합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01-107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20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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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의 명화차용효과(art infusion effect): 명화의 유명도와 이미지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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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 사이니지의 상호작용성과 플로우(Flow)가 인게이지먼트와 기억 접근성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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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asures of Perceived Interactivity : An Exploration of the Role of Direction of Communication, User Control, and Time in Shaping Perceptions of Interactiv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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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lture As Commodity : The Marketing of Cultural Objects and Cultural Experien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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