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alysis of Behavior Patterns and Satisfaction Factors of the Study Cafe Use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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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
유상훈
이상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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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어번호
1065873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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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술지명
한국조리학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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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호사항
Vol.
26
No.
2
[
20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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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처
(사)한국조리학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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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처 URL
http://www.culinary.re.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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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유형
학술저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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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록면
53-61
(
9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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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어
Englis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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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판년도
2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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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재정보
KCI등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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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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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생활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베이커리 카페 선택속성이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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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생활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디저트 카페의 서비스 품질 특성이 소비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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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이커리카페의 서비스스케이프와 재방문의도 간 관계에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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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이커리카페 선택속성의 중요도 및 수행도 분석: 서울지역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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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이커리 카페 고객의 이용 실태 및 성별, 연령에 따른 차이 조사: 서울 지역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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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이커리 카페 고객 특성과 서비스 품질이 고객 태도와 행동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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