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과 평가 연계에 대한 고등학생의 인식 실태 분석

논문상세정보
    • 저자 진경애 박정 정연준 이명진
    • 제어번호 106585227
    • 학술지명 교육과정평가연구
    • 권호사항 Vol. 23 No. 1 [ 2020 ]
    • 발행처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발행처 URL http://www.kice.re.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57-82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20
    • KDC 374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건국대학교 상허기념중앙도서관 경북대학교 중앙도서관 계명대학교 동산도서관 고려대학교 도서관 동국대학교 중앙도서관 명지대학교 인문캠퍼스 도서관 서강대학교 로욜라중앙도서관 서울교육대학교 도서관 성균관대학교 중앙학술정보관 성균관대학교 중앙학술정보관 숙명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연세대학교 학술문화처 도서관 연세대학교 학술문화처 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이화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전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전북대학교 중앙도서관 전주대학교 학술정보관 충남대학교 중앙도서관 호서대학교(아산) 학술지원과 홍익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주제어 수업-평가 연계, 과정중심평가, 교사-학생 인식 차이
    유사주제 논문( 2,393)
' 수업과 평가 연계에 대한 고등학생의 인식 실태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교육과정
  • 수업-평가 연계, 과정중심평가, 교사-학생 인식 차이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230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