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브랜드 인게이지먼트 지속 요인 분석을 통한 미래 지향적 브랜딩의 방향성 제안: K-pop 보이그룹, BTS와 팬덤 아미의 관계를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소비자 브랜드 인게이지먼트 지속 요인 분석을 통한 미래 지향적 브랜딩의 방향성 제안: K-pop 보이그룹, BTS와 팬덤 아미의 관계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rand Engagement
  • Branding
  • sincerity
  • social value creation
  • 브랜드 인게이지먼트
  • 브랜딩
  • 사회적 가치창출
  • 진정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685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