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교육 상황에서의 ‘참여(engagement)’ 변인을 활용한 중재프로그램에 대한 메타분석: 단일대상연구를 중심으로

' 통합교육 상황에서의 ‘참여(engagement)’ 변인을 활용한 중재프로그램에 대한 메타분석: 단일대상연구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학습지도, 교육방법
  • Engagement
  • Inclusive Education
  • Meta-Analysis
  • Students with Special Education
  • interventionprograms
  • single subject research
  • 단일대상연구
  • 메타분석
  • 중재프로그램
  • 참여
  • 통합교육
  • 특수교육대상학생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2,373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