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On-line) 스포츠제품 구매 후 소비자 불평행동에 관한 연구 - SNS활동을 중심으로 -

논문상세정보
    • 저자 양도업 박세림 배상우
    • 제어번호 106570921
    • 학술지명 한국사회체육학회지
    • 권호사항 Vol. 0 No. 79 [ 2020 ]
    • 발행처 한국사회체육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ssls.org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1-31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20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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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온라인(On-line) 스포츠제품 구매 후 소비자 불평행동에 관한 연구 - SNS활동을 중심으로 -' 의 참고문헌

  • 휴대폰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태도, 사용비용 및 소비자만족에 관한 연구
    유소이 [2002]
  • 한국 미국 소비자 e-불평행동의 수렴과 상이:e-소비자불평행동 유형 정립을 위한 탐색적 연구
    이장로 [2007]
  • 한․중 소비자의 소셜커머스 이용 불평행동 및 재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주혁균 [2012]
  • 프로스포츠팀 브랜드연상의 구성요인이 브랜드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선정 [2011]
  • 패션브랜드의 이미지 기반 SNS에서 해시태그의 이용동기가 고객소셜참여와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SNS 참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채희주 [2015]
  • 청소년 소비자의 불평행동
    이희숙 [1999]
  • 자기해석의 관점에서 소비자 불평 의도와 행동에 대한 이해
    이성수 [2005]
  • 인터넷 웹사이트에서 소비자의 적극적 불평행동에 관한 연구: 감정이론과 계획행동이론을 중심으로
    조승호 [2011]
  • 인터넷 골프 쇼핑몰의 서비스 환경이 구매자의 불평에 대한 서비스 처리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조태수 [2014]
  • 의류제품의 인터넷 구매 후 행동에 관한 연구 - 불만족 요인과 불평 행동을 중심으로 -
    박수경 [2010]
  • 웹사이트 이용자 불평행동과 만족, 지각특성간 관계 연구
    이국용 [2006]
  • 스포츠용품산업의 위치, 정책, 법률, 트랜드에 관한 질적분석
    한남희 [2015]
  • 스포츠산업의 비전과 과제
    강준호 [2004]
  • 스포츠동호인들의 스포츠용품 브랜드선호도와 구매성향의 차이검증
    이명석 [2010]
  • 스포츠 행정· 경영 : 스포츠 용품 수용자 특성과광고 효과와의 관계
    김용만 [1996]
  • 스포츠 경기에서 가상광고에 대한 시청자의 광고태도, 제품태도, 브랜드태도가 기업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용희중 [2011]
  • 소비자의 수단적 가치에 따른 의복구매 불만족 및 불평행동의 비교
    이훈미 [1997]
  • 소비자불평행동연구의 개념적, 이론적, 방법론적 고찰과 제언
    허경옥 [1998]
  • 소비자 불평행동 결정요인: 한국과 미국의 비교를 중심으로
    백병성 [2009]
  • 소비자 불평처리과정에서 공정성차원의 지각차이에 관한 연구
    전현배 [2003]
  • 소비자 가치와 비윤리성에 따른 소비자 불평행동 유형
    이영애 [2013]
  • 소비자 가치와 국내미유통 의류상품의 구매에 대한 소비자 태도
    이윤정 [2005]
  • 생활체육 야구 동호인의 온라인(On-Line)상 야구용품 구매 시 불만족 및 불평행동과의 관계
    김성겸 [2010]
  • 대형 할인 매장 스포츠 용품 소비자의 소비 행동과 구매 결정 요인에 관한 연구
    권오성 [2003]
  • 대학생들의 스포츠·레저용품 구매 선택 시 고려요인 및 구매행동 분석
    최종필 [2004]
  • 기업에 대한 소비자 불평의도의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조광행 [2000]
  •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의 소비에 있어 자민족중심주의의 중재효과
    편도영 [2009]
  • 구매만족과 불평행동의도 사이의 조절변수에 관한 연구
    조윤식 [1997]
  • 고객만족 연구에 관한 종합적 고찰
    이유재 [2000]
  • 「대학생 외식소비자의 불만족, 불평행동, 보상방법 등이 재방 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유두련 [2008]
  • What about compliments:A follow-up study on customer complaints and compliments
  • Toward a universal psychological structure of human values
  • The vicious circle of consumer complaints
    Fornell, C. [1984]
  • The four domains of sports marketing : A conceptual framework
  • Selected Determinants of Consumer Satisfaction and Complaint Reports
  • Salesperson characteristics affecting consumer complaint responses
  • SNS상의 기업의 부정적 사건에 대한 보호동기, 불평행동과 기업이미지 간 관계 및 민첩성의 조절효과
    민병곤 [2017]
  • Recognizing cross-cultural differences in consumer complaint behavior and intentions : an empirical examination
    Liu, R. R. [2001]
  • Profiling consumers who register complaints against auto repair services
  • Modeling choices among alternative responses to dissatisfaction
    Day, R. L. [1984]
  • Introduction to service engineering
    Stauss, B. [2010]
  • Industry segmentation theory and the sport industry: Developing a sport industry segment model
    Pitts, B. [1994]
  • Identity in Twitter’s hashtag culture : A sport-media-consumption case study
  • Handling consumer complaint information : why and how?
  • Handling complaints on social network sites–An analysis of complaints and complaint responses on Facebook and Twitter pages of large US companies
  • Customer Evaluations of Service Complaint Experiences : Implications for Relationship Marketing
    Tax, S. S. [1998]
  • Consumer complaint intentions and behavior: Definitional and taxonomical issues
    Singh, J. [1988]
  • Consumer Responses to Service Recovery Strategies : The Moderating Role of Online versus Offline Environment
  • Comparing consumer complaint responses to online and offline environment
  • A stage to engage : Social media use and corporate reputation
  • A Typology of Consumer Dissatisfaction Response Styles
    Singh, J. [1990]
  • 2018 인터넷이용실태조사
  • 2017 스포츠산업 백서
  • 2014 스포츠 산업 백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