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초보상담자 역량강화를 위한 색채심리 집단상담 경험 분석 : 교육대학원 상담심리전공 대상
류진아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류진아
제어번호
106568774
학술지명
초등상담연구
권호사항
Vol. 19 No. 1 [ 2020 ]
발행처
한국초등상담교육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05-128 ( 24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20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학술교육원
주제어
beginning counselor
color psychology
groupart-therapy
색채심리
집단상담
초보상담자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288)
집단상담 171건
groupart-therapy 59건
색채심리 33건
초보상담자 16건
color psychology 9건
인용/피인용
초보상담자 역량강화를 위한 색채심리 집단상담 경험 ...
' 초보상담자 역량강화를 위한 색채심리 집단상담 경험 분석 : 교육대학원 상담심리전공 대상'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beginning counselor
color psychology
groupart-therapy
색채심리
집단상담
초보상담자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94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beginning counselor
1
0
0.0%
color psychology
10
0
0.0%
groupart-therapy
60
0
0.0%
색채심리
34
0
0.0%
집단상담
172
0
0.0%
초보상담자
17
0
0.0%
계
294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